자리이타/소개합니다

하나카드 어플 설치 사용 문제점 모비 mobi 어플 추가 인증 보안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9. 23:18
어머니가 하나카드 사용 중이신데

버스타고 결제시 쓸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셔서

어플 설치만 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모비란 어플을 추가 설치하라네요~ㅠㅠ

어머니가 가장 중요한 것은
보안 안전인데

상대가 내 정보를 훔치려면
맘먹고 덤비는 녀석 막을 수 있겠냐며 그렇지 않을 때는 안전하다며 사용을 권해드렸네요



역시 100만

다운로드수가

기본 사용 요령

주요 서비스 알림 교통 해외이용

이 부분이 저희 어머니껜 필수네요~^^

보안과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해주네요~


아! 근데 이게 뭔가요?

설치하는 곳에 이런 문제가!!!

이러면 곤난한데 ㅡㅡ


게다가

이 어플도 설치하래요 ㅡㅡ

추가적으로 왜 설치하라는 것인지

알림과 결제를 위해 필요하다니

설치를 해 봅니다


아~ 이런 과정이 또 필요하군요 ㅠㅠ


요 이상은 본인이 알아서 ^^;;;

인증까지 받았는데
위의 문제가 마음에 걸리네요 ㅠㅠ

윈도우 액티브 엑스 없어지려니
이제는 어플 추가 설치하는
꼼수?! 가 생기나요? ㅠㅠ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 개발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