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엘지 스마트티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스마트 쉐어 웹 오에스 어플 설치 lg smart tv web os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2. 19:11
엘지 스마트티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스마트 쉐어 웹 오에스 어플 설치 불만

lg smart tv web os

설치하고 보니 제 폰이 엘지꺼라 굳이 설치안해도 되었네요ㅠㅠ

스마트티비는 미러캐스트 기능으로 연결하면 되는거네요 ㅠㅞㅠ

일단 설치해봤는데
최신 스마트폰은 설치안해도 되겠네요 ^^;;



티비에 이런 이름이 나오길래
연결에 필요한 줄 알고 설치했어요 ㅠㅠ



다운로드가 꽤 되네요 ^^



스마트티비는 와이파이 다이렉트 연결이 되어서 좋더라구요 ^^

기존엔 공유기를 통해야했는데
깔끔하게 되서 좋네요



사용법을 잘 알아보고 설치하세요~

저처럼 간단한 기능을 쓰시려면 굳이 설치 안하셔도 되겠네요~



그림



사진



음악재생



비디오재생 조절도 되네요~


근데 이런 불만이 올라오는데
담당자들은 안보고 뭐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