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온라인 비즈 도서 증정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스타트 업 절대 가치 펀딩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5. 01:44

온라인 비즈 에서 좋은 이벤트를 하네요


응모요령도 간단합니다


맨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설문에 응답하시면 바로 신청되구요





당첨확률을 늘리시려면 

각 종 sns에 홍보해주시면 되네요




스타트업처럼 생각하라 김원호 제프 서덜랜드


마음에 드는 제목이네요





절대가치 


캬~~~~




스타트업 펀딩


우와!!!

탐나는 제목이네요 ^^;;;



아래 링크를 눌러서 응모하세요 ^^



[온라인비즈 도서증정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