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ifci network marketing 네트워크 마케팅 개인 의견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9. 13. 15:43

제 블로그에 ifci network marketing 


네트워크 마케팅 으로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는데


도움이 되실까 싶어서 몇마디 드립니다.






저는 그분들이 말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실패한 사람입니다


높은 직급도 간적도 없고


그저 남들 다 할 수 있는 직급만 가봤던 수준입니다.


다만 저는 20살부터 사업을 통해 돈을 벌기위해 노력해왔기에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과 저만의 방법을 통해서 제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을 잘 알기에 몇마디 드립니다.



ifci 라는 사업은 좋은 사업입니다.


단, 이 사업에 미쳐서 정말 열심히 하는 분에게만 해당됩니다.


적당히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는 점을 명심하셨으면 합니다.


부업으로 하시려면 전업으로 하시는 것보다 오래 걸릴 것을 계획하시고 하시면 됩니다.


주수입이 없으시면 생활비로 인해 고통을 받으셔서 제대로 사업 진행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제가 그분들이 말하는 좋은 사업을 안하는 이유는 

제게 안맞아아서 입니다


제가 13년간 영업을 해보았고 사업도 해보았고 직장생활도 해보았지만

모두 제게 맞는 일은 아니었습니다.


제게 맞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었던 것이지요


그간에 많은 네트워크도 경험해봤습니다.


이 ifci는 그중 하나이구요


다른 곳에 가면 월 매출 1억원올라오는 그룹도 있지만

제가 가서 새로 시작해서 자리잡아야 제게 수익이 생기기때문에

제게는 안맞는 일이라서 안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제게는 딱 맞고 

제가 제일 잘 할 수 있고

즐겁게 할 수 있어서 하고 있습니다.


그간은 제게 안맞는 옷을 입고 다니는 것처럼

제게 안맞는 일을 하고 살았다면

이제는 제게 맞는 일을 하고 

즐겁게 살 수 있어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안하는 것입니다


본인에게 정말 맞는 일이고 즐겁게 하실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하셔서 꼭 최고의 자리에 오르세요


하지만, 성공자들이 말하듯 많은 댓가를 치루셔야할 것입니다.


전 그들만의 리그에서 살고 싶지 않아서 안하는 것 뿐입니다.


나에게 정말 기회가 되는지는 차근히 잘 알아보시고 

정말 사업의 기회가 되는지를 정확히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의 경험이 없으시고 

인생의 경험이 적으시다면 

더욱 신중히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많은 경험과 인생의 지혜를 바탕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제 짧은 글이 선택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승을 빌겠습니다.


꿈을 이루시는데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