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의정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1. 28. 15:51

의정부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올려드려요



먼저 고속버스 시간표부터 올려드릴께요!


2층으로 올라가셔서 표를 사시면 되구요, 


현금과 카드만 되네요! 교통카드로 구매 안되네요 ㅜㅜ


부산 (구리경유), 서대구, 동대구, 광주


서대구 동대구에는 금토일 운행시간이 조금 다르네요!


참고하세요!



강릉, 대전, 전주, 청주, 천안, 충주, 경주,

포항, 울산, 마산, 창원, 익산, 군산, 구미 를 갈 수 있군요.


세종청사도 갈 수 있네요. 

세종터미널가는 방법도 있다니 좋네요.





인터넷 예약도 되네요. 부산 대구 광주만 ^^;



3800번, 3700번, 3300번분당 잠실 성남, 연천 동두천, 전곡 가는 방법도 있군요


연천을 가려면 아침일찍이나 오후에 가야하는군요 ㅜㅜ




의정부 시외 버스 시간표


3001번, 3002번, 동송, 외수리도 가네요


터미널 승강장 표시에요!



연천을 가려고 돌다 돌다 여기까지 왔네요 ^^;


다음에 갈 때는 연천갈 때 참고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