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청주 청원 소고기 맛집 가덕 한우 정육 식당

자리이타(自利利他) 2016. 2. 11. 02:27


청주에 소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이 있네요


정육 식당을 투어중인데 


간만에 맛있는 집을 찾았네요


정확한 위치는 청원군 남일면 고은리에 있어요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청주 시내에도 있으니 헷갈리지 마세요 ^^;



청주가는 길에 있는 청원면에 위치한 가덕 암소 한우 입니다




정육점과 고기 구어먹는 공간은 분리되어 있어요



건물 맨 오른쪽엔 저렇게 정육점이 있어요


여기서 고기를 사시면 되요 ^^



고기 가격표가 붙어 있으니

가격을 보시고 드실 부위를 정하시면 되요




구입한 고기를 계산 하시고

식당으로 가져가서 드시면 되요



다양한 고기를 먹기위해 모듬으로 구입했어요


깍뚝썰기를 해서 두툼한게 먹음직스럽네요



불판이 신기하죠?

연기흡입하는 것이 최근에 설치한 곳은 이렇게 만들어진대요



고기를 사오시고

다른 상차림은 저렇게 비용을 지불하시면 되요



숯불위에 석쇠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제대로 돕게 생겼죠?



자! 한상 차렸으니 이제 구워볼까요?



두툼한 고기들을 불위에 올려둡니다



불이 강할 때 빠르게 양 단면을 익히는게 포인트래요

고기 잘 굽는 전문가가 구우니 더욱 맛있더군요

육즙이 안빠지도록 강한 불에 양쪽 넓은 면을 빨리 익히신 후 

드시는게 요령이래요


고기가 질기게 느껴지는 것은 덜 익어서 그렇다네요 ^^

원래 질긴 고기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보통은 더 구워지면 그 질김이 덜해지면서 

고기의 맛을 살리는 질김임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고기가 기름기도 있고 속은 육즙이 있어서 더욱 맛있더군요



이집은 누룽지와 함께 나오는 둔장국도 괜찮았어요

익숙한 맛이라서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조미료로 맛을 낸 듯한데

고급재료로 만드려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니까

적정한 재료비로 맛을 잘 냈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최근 다녀본 집중에는 추천해드릴만 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