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충전기 관리법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4. 3. 19:09



아이폰 아이패드 충전기 관리법을 알려드릴께요


제가 아이패드 에어를 사용중인데, 


충전기 선이 끊어져서 충전기의 역할을 못하네요 ㅜㅜ


한달전부터 조짐이 보이더니 이제 아예 안되어서 분해까지 해보았네요 ㅜㅜ


보이시나요?


갈라진 틈 사이의 저 빨간 선이 끊어진 현장이...ㅜㅜ



아이폰4,아이패드 미니 이후 충전기가 아래 처럼 바뀌었죠~


처음에는 저렇게 생겨서 단선이 일어날 염려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그 반대였습니다. ㅜㅜ




현재 1년 조금 못되게 쓰고 있는데


그 구부러지는 부분때문에 실망했어요 ㅜㅜ



구부러지는 것을 믿고 

조금은 험하게(?) 다뤘더니 

1년을 못채우고 단선되네요 ㅜㅜ


제가 백팩에 넣고 다니느라 

감아서 가지고 다녔는데,

충전하는 녀석과 분리를 안하고 다녀서 

그게 문제가 된 듯합니다.




아래는 어머니께 새로 사드린 아이패트 에어2  충전기에요.


제가 차라리 구부러지는 부분이 없는게 낫겠다 생각하고

쳐다봤더니 역시나 바뀌었더군요 ㅜㅜ



아이패드 에어2 충전기 모습





이전 모델과 비교를 해볼께요!


아이패드 에어 용 충전기가 왼쪽

아이패드 에어2 용 충전기가 오른쪽이에요



아래 사진은 왼쪽이 아이패드 에어2, 오른쪽이 아이패드 에어!




아래 사진은 

작년에 구입한 제 스마트폰 엘지 지프로2 용 충전기입니다.


대용량 배터리라 고속충전이 되더라구요!


아이패드보단 6개월 구매시기가 늦지만


아직 새것처럼 잘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충전기는 

꼭 충전하는 콘센트와 분리해서 

따로 감아서다니세요.



콘센트와 함께 결합된 상태로 다니면 단선위험이 높아지더군요.


특히나 아이폰 5, 아이패드 에어 계열은 

더욱 조심해야겠더라구요 ㅜㅜ



얼마안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소모품은 새로 사려면 늘 아깝자나요 ㅜㅜ


관리잘하셔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세요 ^^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하트좀 채워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