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주식투자 전문가 '부자아빠' - 정말 아는 것을 나누기 위한 고수인가?!

자리이타(自利利他) 2011. 7. 13. 16:08
“기아차 950% 급등은 더 큰 장이 온다는 신호탄일뿐! 망설이면 늦는다! 중소형주의 초대형 급등장이 시작되는 지금 최고의 핵심 승부주를 양 것 담아라!”

핵시세 급등주 발굴에 있어서 최고를 자랑하는 인기전문가 ‘부자아빠’는 주식투자 30년 경력의 베테랑이자, 역대 최고를 자랑하는 애널리스트로써, 팍스넷 및 한국경제TV에서 5년간 베스트전문가 상을 수상하였으며, MBC, SBS, KBS 방송에 출연해 재야의 고수로 집중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는 ‘부자아빠 주식학교’에서 ‘기아차’를 8000원대에 추천했다. 그후 8만4천원대까지 950%의 놀라운 수익을 기록한 것이다. 또한 ‘케이피케미칼’은 850% 수익 중이며, ‘성지건설’과 ‘국보디자인’은 각각 275%, 145% 수익, ‘진흥기업’은 6연상 포함 단 2주만에 100%의 수익을 내며 단기간에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며 손실난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도우고 있다.

그래서 ‘상타짜’라 불리우는 ‘부자아빠’는 그가 운영하는 ‘부자아빠 명품 VIP’(http://www.bujapapa.com)를 통해 전국 최고의 부자들에게 핵심 승부주를 족집게처럼 추천하여 수익률 극대화를 돕고 있다.

하지만 투자금이 얼마 안 되는 소액주주들에게도 도움을 주기 위해 포털사이트 ‘Daum’과 ‘Naver’에 '부자아빠 주식학교 캠퍼스'를 개설해 시장에서 수십 년간 혹독한 시련을 이겨내고 턴어라운드를 통하여 본격적인 시세로 새롭게 태동 할 ‘산삼주’를 발굴하여 진바닥에서 무료로 추천 드리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을 돕고 있다.

회원수만 무려 15만명 가까이 모일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임이 없는 이 주식학교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무료추천주도 있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유명하다. 또한 그의 추천주를 실시간으로 아이폰4 또는 갤럭시S2 등의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는 "과거의 블랙 먼데이, 911 테러, IMF 경제위기, 써브프라임 금융위기 등 가장 공포스러울 때가 투자하기 좋은 기회였는데 이번 일본지진 및 쓰나미, 후쿠시마 원전의 방사능 공포, 그리스와 포르투갈에 이은 이탈리아의 재정위기 우려 등으로 무척 불안한 지금이 바로 주식을 살 때 이다” 라고 하며 950% 수익을 능가할 후속주를 담을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기를 당부했다.

그가 주식학교에서 공개적으로 꾸준히 추천했던 기아차(950%), 케이피케미칼(850%), GS글로벌(590%), 엔씨소프트(490%), 현대차(450%), 현대모비스(420%), 성지건설(275%), 현대엘리베이터(270%), 화신(240%), 동양물산(220%), 동원수산(190%), 코스모화학(190%), 아시아나항공(180%), 국보디자인(145%), 영풍(135%), 한일이화(120%), 셀트리온(110%), 진흥기업(100%), 유성기업 등과 같은 종목들은 이미 바닥권부터 꾸준히 추천을 하여 지금도 최고의 수익을 안겨 주었다.

이번주에는 M&A 가능성, 턴어라운드, 사상최대의 실적 호재와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신기술에 글로벌 기업들의 주문이 동사에 집중되어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제품 하나로 증시를 초토화 시키는 사상 초유의 꿈의 종목 1선을 엄선하여 추천할 예정이다. 지난번 추천 드려 단숨에 190% 수익을 거둔 ‘코스모화학’ 보다 더 큰 시세가 예상되는 종목이다.

그의 무료추천주는 '부자아빠 주식학교'(http://cafe.daum.net/stockpapa)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하여 한번만 등록 하면 휴대폰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추천주를 무료로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여 또 한번 화재가 되고 있다. 과일도 먹어보고 사야 하듯 검증도 안된 고가의 VIP 서비스를 듣기 전에 수익이 나는지 먼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아래처럼 ‘무료 종목 받기’를 클릭하여 무료로 추천을 받아보고 수익이 나는지 충분히 검증을 한 후에 서비스를 받아보기를 권하고 있다.




모바일 무료추천주 받으러 가기(매주 수, 일) : http://cafe.daum.net/stockpapa

부자아빠는 그가 주도주로 내세웠던 케이피케미칼, 기아차, 현대차, 성우하이텍 등이 큰수익을 안겨 주고 있으며, 주식학교 캠퍼스의 1학년, 2학년 과정을 통하여 시황 및 투자전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의 최근 특별 진단종목으로는 알앤엘바이오, 하이닉스, 큐로컴, 산성피앤씨, 메디포스트, 젬백스, 한국항공우주, 보령메디앙스, 바이오스페이스, 씨앤케이인터, STX조선, 일신석재, 모헨즈, 에프씨비투웰브, 쌍용정보통신, 유성기업, 유니슨, 삼성SDI, 기아차, OCI, 이니시스, 큐앤에스, 하나금융지주, 진흥기업, 대한전선, 티케이케미칼, 누리플랜, 외한은행, 아인스M&M 등이 있으며 종목별로 부실한 기업은 급락의 위험이 있으니 먼저 무료진단을 받은 후 매매하라고 당부한다.

“우리 시장에 필립모리스, 코카콜라, 애플과 같이 수십년간 상승할 좋은 주식들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발견 못하고 부실한 기업의 주식들로 고통 받는 투자자들이 많아 안타깝다”고 말하는 그는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에게 풍요를 보장해주는 기업의 주식을 발굴하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버크셔 헤서웨이 회장이자 세계적인 주식투자가인 워렌버핏은 “지금 금이나 원유에 투자를 하면 바보짓!” 이라며 부정적 견해를 밝혔다. “상품 투기 보다는 우량한 기업의 주식 같은 ‘생산적 자산’에 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권고하면서 한국의 경제와 기업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자료제공 : '부자아빠 주식학교 캠퍼스'(http://cafe.daum.net/stockpapa)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출처: http://www.asiae.co.kr/news/view.htm?sec=eco1&idxno=2011071309083828991


반드시 이분이 이런 좋은 취지로 하시는 분이시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