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비오는날 좋은 술집 대전부르스 대전대흥동막걸리술집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7. 10:54

아시는 분은 잘 아시는 술집이에요


대전 대흥동에 연극 문화 예술하는 분들에게는 아지트 같은 곳인데


그 이유가 저렴한 가격에 술을 실컷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간판을 보시면 아시겠죠? ^^




제가 가끔 다니다보니 

오랫동안 알고지낸 형이 번개를 쳤네요 ^^


저 창틈 사이로 들여다보는데 

같은 자리에 있던 후배가 

저인걸 먼저 알아채네요 ^^;;;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모듬전은 다 먹은 상태고

안주가 떨어질 때 쯤이라 홍어무침을 시켰네요 ^^



제가 좋아하는 안준데

어찌 알고 딱 맞춰시켜주던지 ^^


자! 한잔 하시죠!!!



막걸리와 함께 먹는 홍어무침!


일품이더군요!


다음에는 홍탁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오늘 대전은 비도 부슬 부슬 오는데 

저녁에 막걸리한잔하시러 다녀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