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비오늘날 사케한잔 지족 반석 초밥 하나 레스토랑 카페 반석마을 호반리젠시비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7. 11:47

불금을 보내기위해 찾았던 곳이에요


비가 오니 생각이 나서요 ^^;


반석마을 호반리젠시빌 102동 앞에 있더라구요.



일전에 초밥을 먹으러 왔다가 

다음에는 사케를 먹으러 한번 오라는 말이 기억나서

다녀왔네요


사케와 안주를 추천해주셔서 한상 차려주시네요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



새우들도 먹음직스럽구요 ^^



위치가 찾기가 쉽지만


오히려 애매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


건물외관은 예쁘네요 ^^



2층에는 커피숍이 있는데 사방으로 뚫려서 시원하더라구요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시원하시죠?



보유한 술 중에 가장 고급 술이라네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서 


차근히 단계를 밟아가면서 드시는게 좋다는 주인장의 설명이네요 ^^



대마침 함께 간 형의 지인들이 방문해서 합석해서

더욱 즐거운 자리가 되었네요



즐거운 대화가 밤깊을때까지 이어졌네요 ^^'

비오는 날에도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