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둔산동 술 마시기 좋은 집 오쭈 크림막걸리 퐁듀 쭈삼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3. 19:28
대전 둔산동 술마시기 좋은 집
오쭈

매운 안주에 퐁듀가 있어
두렵지않은 집

크림막걸리까지 있어서
달달하게 매운것늘 해결하네요



오쭈

오늘은 너다!




간판예쁘네요




그냥 지나다녔는데 ㅡㅡㅋㅋ





잘만들었네요




대표 메뉴 ㅅ ㅅb




영업시간




샐러드는 불난 입을 위해
아꼈어요




기본 상차림




크림막걸리 나와써요



한잔하시죠



받으시오*_* *_* (≥∀≤)/




안주가 먹음직~~~




자! 짠!



퐁듀

불나는 혀를 구해주네요



안주와 크림막걸리

보기 좋죠?




완전 맵겠죠?

네~ 매워요 ㅠㅠ



안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