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은행동 빙수 맛집 빙수야 성심당 건너 중앙로역 3번 출구 우리들공원 가는 길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4. 18:01
대전 은행동 빙수 맛집 빙수야

성심당 건너 중앙로역 3번 출구 우리들공원 가는 길 쪽에 있어요~

망고 빙수와
화덕 피자가 맛있네요~



요게 젤 맛있어 보이네요~^^

그래서 메인으로 ^^


좀 맛있어보이네요~^^



요거는 그다지 ㅡㅡ



망고와 면빙수가 먹음직하쥬??



너무 빛이 강하네요~ㅠㅠ



아메리카노와 망고 빙수


피자가 맛있어보이려면~ ^^;



아이스아메리카노



화덕에서 구운 고르곤졸라 피자

바삭 고소 달달하네요 ^^


메뉴는 확대해서 ^^;



세미나실 벽이
이렇게 장식되어있군요



입구가 예쁘네요~


영업시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