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가볼만한 집 게장 맛집 원조 여수게장백반 본점 외관편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9. 17:10
대전에 게장을 잘해서 가볼만한 집이 있네요~

보문산가는 쪽에서 한밭야구장

요즘은 한화이글스구장이라 불리는 쪽으로 좌회전하셔야해요~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쉬우실거에요



간장게장이에요~

우와~~



한상차려지고 있어요 ^^



조기매운탕이에요~

조기가 참 맛있었어요~^^



반찬들부터 찍어봤어요~



밑반찬이에요 ^^

누룽지 고소하고 바삭해서 좋던데요 ㅆㅆ



간장게장 돌게장
참메기매운탕

군침도는 음식들이네요~


저녁에 가서 갔는데

야간이라 간판찍기 어렵더군요 ^^

보문 5거리 쪽이라 찾기는 쉽네요~



참게메기매운탕도 하는군요

좋은데요~^^

맛보고 싶네요~



전국택배도 가능하다네요~^^

맛보시고 멀리계신 분께는
택배로 보내주시면 되겠군요



게장을 포장판매도 하구 있어서
드시러 오시기 힘드신 분들은
포장해서 가져가시면 좋겠군요~


방이 넓은 곳이 있으니
단체회식도 좋겠네요 ^^



연락처 올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