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대흥동 바다황제 친구가족과 생파 랍스타 해물탕 끓기전 모습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9. 12. 17:22

제 생일을 챙겨주던 친구들을 바다황제로 초대해서 생일파티했어요


맛있는 음식과 22년을 함께 한 친구들이 있어 행복한 자리였네요


오늘 먹을 음식은 '랍스터해물탕'


랍스터 한마리는 회로 먹고


나머지는 해물탕에 넣어서 함께 끓여먹는 요리래요




랍스타가 들어가니 푸짐해보이네요



랍스터가 참으로 먹음직스러워요 ^^



조개 전복 대하 쏙 오징어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하네요



안으로 들어갈 수록 해물이 엄청나게 많네요 ^^;;



전복도 있고 다른 해산물들 푹~~ 끓이면 보신되겠네요 ^^



랍스터는 일단 회로 먹었어요


꼬리에서 나오는 저 6점이 전부라는데


살살 녹아요 ^^



친구네 부부가 성심당 가서 케익도 사왔네요 ^^



한때 제 생일마다 집에서 모이곤 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커서 제 생일을 챙겨주는군요 ^^



랍스터 한마리는 이렇게 회로 먹었어요 ^^'




생일 맞은 분에게만 준다는 회케익


케익을 가져와서 준다고 그러시네요 ^^


생일에 가실 분들은 케익은 필수겠어요 ^^


얼음위에 회를 얹어놔서 아주 신선하고 살살 녹네요 ^^


사진들이 용량이 커서 끓는 모습은 다시 올려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