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현대글로비스 오토옥션 중고차 경매장 견학기 - 외관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7. 17:43



현대글로비스 오토옥션 중고차 경매장 견학기 - 외관


현대글로비스 시화자동차경매장을 견학할 기회가 있었어요!


차는 주로 중고차로 사서 내가 고쳐서 내차로 만들어타는 생활을 하다보니 관심이 가더라구요!


중고차 매매상을 통해서만 거래를 해보았지 경매를 통해서 살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거든요~


들뜬 마음으로 아침일찍부터 시화공단으로 서둘러갔네요~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저는 대전에서 가다보니 서울역까지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서 지하철 4호선으로 정왕역까지 오니 3시간 정도 걸리네요~


정왕역에서 택시를 타고 기사님께 물어보니 10분거리래요~


정말 빨리오더라구요 ^^



경매장이 있는 건물 정면모습이에요~


이곳에 경매시스템이 있는 곳이라니...


건물이 그리 커보이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




택시에서 내려서 확인한 간판이에요 ^^




정문에서 경매장인 것을 확인하고

사진찍으니 경비서는 분들이 신기해하시네요 ^^;



검색에서 늘 보던 각도의 그 건물 사진이네요 ^^


어디서 찍어도 이렇게 보이네요 ㅋ



뒤쪽에는 판매될 차량을 진열해 두었나봐요~~~


엄청나게 많아 보여요~


뒤쪽에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건물이 더 멋져보이는데요 ^^



이 길을 지나 입구쪽으로 가니 건물 표시가 보이네요 


저는 회의실을 먼저 가야하는데 찾아가서 직원분들 도움을 받아야겠네요 ㅡㅡㅋ



문을 열고 들어오니 이렇게 첫 인사를 하는 공간이 보이고


오늘 경매를 참여하시려는 분들인가봐요 


많은 분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이런 곳은 처음이다보니 굉장히 낯설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욕구가 넘치네요 ^^



그래서 이런 안내문구가 보이길래 얼른 찍어봤네요 ^^


사소한 부분이라도 개선해가는 모습은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이미지도 받아들여지겠죠?


이제 직원분들에게 경매장을 소개받아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