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시화중고차경매장 견학 매매시스템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7. 18:37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시화중고차경매장 견학 매매시스템과 그 현장을 경험해봤네요


오후 1시에 시작이라서 그 전에 미리 들어가봤어요 ^^


경매 전이라서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준비하느라 



경매장은 2층에 위치해있는데 식당도 있구요,



컴퓨터도 준비되어 있어서 급한 일은 여기서 보셔도 되겠네요 ^^



외국에서 물건을 가지러 직접오셨나봐요?


동남아에서 한국 차량이 많이 다닌다는데 이분들의 수고가 아닐까 생각해봤네요 ^^



건물 옥상에서 보니 엄청나게 많은 차량이 준비되어 있군요


국산부터 외제차량까지 다 이곳으로 온다고 하구요


신규로 팔린 차들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모두 중고차로 이곳으로 매입이 된다고 하네요 ^^


신규차량 판매량과 이곳으로 오는 양이 비슷하다니 신기하더라구요 ^^;




차량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미리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차량 하단부까지 다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그러다보니 좋은 차량은 서로 매입하려고 경쟁이 치열하대요 ^^



외부 구경을 하다보니 이제 경매가 시작되었네요 ^^


뒤에서 조용히 셔터를 눌러봤네요 ^^



이미 1층에서 대부분의 업자분들이 어떤 차량을 가져갈 것인지 다 정해서 오시기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차량이 나오기 전까지는 모두 여유로우시대요 ^^'



본인이 점찍은 차가 나오면 다들 초집중하시네요 ^^



경매는 이 버튼을 통해 이루어져요


좋은 물품은 경쟁이 생겨서 

이 버튼을 누르시는지 모르게 누르는게 요령이라는

팁을 귀뜸해주시더라구요 ^^;



경매나온 차량이 낙찰을 받았군요 ^^



안타깝게 유찰되는 차량도 있더라구요 ㅜㅜ


업자분들이 가격이 안맞아서 아예 응찰도 안하시더라구요 ㅜㅜ


10초이내에 결정되어서 참으로 안타까울 때도 있더라구요 ^^;;


저렇게 빨간 불이 들어오면 업자분들중에서 구매의사를 밝혀서 들어오는거래요 ^^



마음에 드는 차량은 이렇게 경쟁이라고 표시되고

이차를 사가려는 분들이 계속해서 가격을 올린다고하네요 

기준가격에서 순식간에 저 가격까지 오르더라구요 ^^;



결국 낙찰을 받아내셨네요^^


낙찰받으신 분 축하드려요 ^^



사전에 저렇게 노트북까지 준비해서 철저히 준비해오시더라구요


이곳을 통해 차량을 가져오시는 분들은 일단 신뢰를 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자~ 정리해보겠습니다!


자동차 경매란?



중고 자동차 판매 프로세스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



차를 파실 때는 오토벨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


무료래요 ^^



다녀와보니 중고차경매시스템 좋은데요 ^^


저도 이용해보고 싶은 시스템이네요 ^^


앞으로 중고차 구입때 참고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