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서울근교 스키장 베어스타운 객실 로비 구경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13. 18:13

베어스타운 매니아 블로그 기자로써 

서울근교 스키장인 베어스타운 타워콘도에 숙박할 기회를 주셔서 

객실 로비 구경해봤어요 ^^


메인 사진은 4층 로비에 있는 공간을 찍어봤어요 ^^



체크인을 위해 3층에 있는 로비를 갔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네요 ^^



안내 데스트 옆에 이런 예쁜 것들이 있네요 ^^




이 장식 너무 멋져요 ^^


4층에서 보면 더 멋지더라구요 ^^


이 자리에 앉아있으면 나홀로 집에 나오는 뉴욕 플라자호텔 느낌이 날 듯요 ^^



3층 로비를 넓게 찍어봤어요


완전 크리스마스죠? ^^



벽장식도 멋져요 ^^



베어스타운 상징물과 크리스마스를 잘 조화롭게 꾸며두셨네요 ^^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네요 ^^



이제 4층으로 올라왔어요!


4층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공간인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게다가 슬로프도 그대로 보이는 넓은 창이 

저자리에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앉아있겠더군요 ^^;



4층에 올라오면 이녀석이 반겨줘요 ^^


무표정한게 아쉽네요 ㅋ


미소라도 지어주지 ㅡㅡㅋ



4층에서 3층 로비를 바라봤어요!


소파에 다정한 부부가 앉아서 대화나누시는데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



4층 좀 전에 본 곳을 다른 각도에서 찍어봤어요!



아까본 공간인데 완전 느낌이 다르죠?



천정쪽만 집중하면 또 이런 모습이 나와요!



천정이 미러기능이 있어서 사진을 뒤집어도 자연스럽죠? ㅋ



4층 로비가 너무 예뻐서 한참을 사진 찍다왔네요 ^^;;


이렇게 멋진 로비가 있는 객실은 더 멋질것 같지 않나요?


서울 근교에 있으니 서울 경기에 있는 분들 오셔서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