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서울 근교 경기도 스키장 베어스타운 타워콘도 지하1층 라커룸 소개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13. 20:21

서울 근교 경기도 스키장 베어스타운 매니아 블로거 기자 대전짱이에요 ^^


이번엔 타워콘도 지하1층 라커룸을 소개해드릴께요!


1층 매표소 옆에 장비 대여공간에 가면 라커들이 준비되었있는데


이번에 경기도 근처에 위치한 스키장 베어스타운에서는 


타워콘도 지하에 마니아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어요



자! 이제 지하 라커룸 키를 받으러 가보겠습니다!


1층에 대여소를 가시면



이렇게 라커들이 쭉~~~ 늘어서 있어요 ^^


저기 난로옆 데스크에서 지하 라커키를 받으시면 되요 ^^



현금 1만원은 보관비로 받고


시즌이 끝나면 돌려준대요 ^^


키를 받아서 지하로 내려갑니다 ^^



입구에도 보관함이 있군요


1층이 복잡할 때는 여기를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




지하 1층 라커룸 입구에요 ^^



라커룸에 반가운 스티커가 보이네요 ^^



매니아를 인증해주시는 스티커에 이어


저를 바라보는 듯한 헬멧까지 보이네요 ^^



널직한 공간에 라커룸이 편리하게 이용하겠네요 ^^



시즌권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베어스타운 매니아 기자분에게는 좋은 공간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