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연천군 생산품 생산식품 연천군청 우수상품 전시장 소개 두번째 이야기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25. 18:33

연천군을 블로그로 알리는 대전짱입니다!


연천군청을 방문했을 우수상품 전시장에서 본  연천군 생산품과 식품을 소개하는 두번째 이야기


가장 눈에 띄는 품목을 맨 위에 올려봤어요 ^^




연천 남토북수 


한반도 중심 로하스 연천 


로하스라 함은 참 좋은 취지인데...


그것을 실천하는 연천이라니...식품도 믿음이 가는군요!


<로하스 그 의미를 알아볼까요?>




위에 있는 누룽지는 전곡읍 성찬식품에서 생산하는군요


헛! 연천군수님이 인정하는 인증표시도 있네요 ^^


깜밥 누룽지탕도 보이면 사먹어봐야겠네요 ^^



남토북수 연천군수인증 연천쌀 추청 토라 건강미

토라는 우렁이라네요 ^^

그럼 논에 우렁이를 풀어서 농사지은 쌀이겠군요 ^^



미금식품에서 경양식 빵가루를 생산하는군요 


이름이 예쁘네요 움투리 ^^



청산면 평화로 283번길에 있는 경기농협식품조합에서 포기김치, 총각김치, 막김치를 판매하네요 ^^



동원에프엔비(F&B) 샘이깊은 물 동원샘물을 청산면 순욱길 256번길에서 생산하는군요


가끔 사먹는데 ^^ 여기 물이군요!!!! 어쩐지~~~



백학음료에서 평화공원 청정수와 평화공원 산림수 아이시스를 생산하네요


이런 생산시설 덕분에 군민들 수입에 도움이 될 듯하군요 ^^


게다가 물도 맑고 맛있게 생겼어요 ^^



역시 물이 좋은 곳에서는 이런 좋은 술도 만들어주셔야죠~


암요~~


생 천수쌀막걸리, 궁중술을 영농조합법인 태강에서 생산하시는군요


캬~~~ 마셔보고 싶어요 ^^



국융식품에서 양장피 (전분피)를 생산하고 계시네요



한국지네틱팜에서 농산물 농축액인 장미소금 사포닌소금을 생산하시구요


오~ 건강을 위해 탐나는 소금이네요 ^^



매일 아로마에서 만드는 전통향과 분향이구요~



참안식품에서 멸치분말 가쓰오 를 생산하는군요


제가 레서피공방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저 가쓰오 재료가 일본식 요리때 많이 필요하던데

여기것은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이상으로 연천군에서 생산되는 생산물들에 대해서 살펴보셨습니다 ^^


앞으로 주변에서 만나게 되시면 반사적으로 구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무래도 전방쪽에 계신 분들은 딱히 생산시설이라던지 경기에 도움될 만한 부분에서는 타 지역에 비해 부족하다고 알고 있거든요 ㅜㅜ


작은 것 하나가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은 연천군청에 가시면 보실 수 있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