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연천군 전곡 시외버스터미널 버스 노선 및 운행 시간표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26. 15:38

연천군을 블로그로 알리는 대전짱입니다.


연천을 방문하시려면 버스노선도 알아두시면 이동하실 때 도움이 되실 듯해서

버스터미널에 들러서 시간표를 알아봤어요 ^^


연천군 전곡 시외버스터미널 버스 노선 및 운행 시간표을 알려드릴게요


전곡 시외버스터미널은 전곡 버스터미널과는 50미터쯤 떨어져있어요~


<전곡버스터미널은 여기를 눌러서 버스 노선과 운행시간표를 확인하세요>


전곡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39번 버스는 시외버스군요



이게 제대로 된 시외버스 같아 보이네요 ^^



시외버스터미널 답게 전광판이 마련되어 있어서


버스를 대기실에서 기다렸다가 타기 좋게 되어 있네요



39-1번 버스의 안내노선이네요 ^^


자세히 나와 있어서 목적지 찾아가기 좋겠네요



38번 공영버스 운행시간표입니다


구간도 나와있으니 목적지 찾아가시는데 편리하시겠죠?




도봉산광역환승센터 운행경로변경



내리산행



3300번 성남행 버스



3300번 버스 운임 요금이 변경되었네요



인천공항가는 버스가 2번만 운행되는군요


시간을 정말 잘 맞춰야겠네요 ㅜㅜ




인천공항발 전곡행 시간도 잘 확인하세요~



경기도 버스 운임 요금이 변경되었군요


이런게 오르면 서민들은 더 힘들어지는데 안타깝네요 ㅜㅜ



지하철노선도를 친절하게 전국거를 다 게시해두셔서

타 지역에서 이동하기 편리하겠네요 ^^



전곡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서 한끼를 해결하려고 둘러보던 식당들입니다


운전하면서 먹기에 간편한 것을 찾아보니 두군데가 눈에 띄었는데



김밥과 만두가 있는 민경이네 김밥으로 선택했습니다


김밥을 두툼하게 다양한 재료로 잘 말아주셔서 배불리 먹었고


만두는 고기만두를 샀는데 만두도 맛있게 잘하시네요 ^^


이상 전곡 시외버스 터미널 노선과 운행시간 요금 소개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