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방송추천

그것이 알고 싶다 '유병언 왕국의 미스터리 - 세월호 참사와 '쇳가루'의 비밀' 6편

자리이타(自利利他) 2014. 5. 21. 16:20

오대양과 구원파와 관련없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이미 다뤘네요


그것이 알고 싶다 939화 140517 방송 


'유병언 왕국의 미스터리 - 세월호 참사와 ‘쇳가루’의 비밀'


긴급속보로 '금수원'진입소식이 다뤄지고 있길래 방송 보았던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5편에 이어집니다.


5편에서 차명을 통해 구입해 둔 부동산을 통해 유병언 전 회장은 '청해진 해운'을 설립하게되고,


그 소유주들에게는 아래처럼 소유권포기각서를 받게됩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으러 갔습니다.















이렇듯 서류상으로 보면 뻔히 보이는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는군요.


그러다가 우연히 차명으로 부동산 구입한 사실을 거론한 영상을 찾았답니다.


아래처럼 이야기를 하고 있었더군요.








이 내용에 대해 예전 신도 부부의 증언이 이어집니다.








이분은 해외에 부동산 구입을 하게 된 사실에 대해 증언합니다.






결국 신도들에게 구원을 판 셈인가요?


이제 이야기는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저도 힘내서 마무리해보렵니다.


유병언 일가와 구원파, 오대양 사건들이 일련의 관계가 있음을 이야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네요 ^^;;;